본문 바로가기

당뇨, 이런얘기 저런얘기

몸무게를 빼다 ~

반응형

무조건 걸었다.

하루에 10km 는 걸었다.

 

밥을 먹고 걸었고 저녁에도 걸었다.

다행히 회사가 코로나로 재택근무를 시행하고 있어 운동하는데 도움이 많이 되었고, 되고 있다.

이 점만 회사에 감사를 느낀다. ㅎㅎ

먹기만 하면 혈당이 오르기 때문에 별 먹을것이 없다.

그래서 살은 잘 빠지는거 같다.

 

겔럭시 헬스앱

 한달 이상...

 

92kg --> 82kg  무려 10kg 을 감량했다.

 

급격하게 살을 빼는건 머리털나고 처음 하는 짓이었다.

어지럼증도 동반 되었다. 지금은 완화되고 있는 상황이다.

 

 
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