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우이방학선의 길
14년을 기다린 길,
서울의 도시 속 흐릿한 그림.
솔밭공원에서 방학역까지,
3.9km, 연결될 꿈.
첫 입찰, 홀로 선 HL한라,
사업성 부족의 벽 앞에 멈췄다.
다시 열린 재입찰의 문,
더해진 750억, 높아진 희망.
하지만 무거운 부채의 숫자들,
269.3%, 넘기 어려운 산.
작은 건설사들의 도전,
쌓아야 할 실적의 이유.
"안정적일 거야," 전문가의 말,
서울이 발주하니 믿음의 발.
누가 이 길을 완성할까,
우이와 방학을 잇는 다리.
흐르는 시간 속,
우이방학선은 언제쯤
그 긴 기다림을 멈출까.


https://www.edaily.co.kr/News/Read?newsId=02719126642035424&mediaCodeNo=257&OutLnkChk=Y
우이방학선 재입찰, HL한라만 참여…수의계약 전환하나
‘철도교통 오지’인 방학·쌍문동 노후 아파트촌을 관통하는 우이방학선(우이신설선 연장선·3.93㎞) 재입찰 결과 HL디앤아이한라 한 곳만 응찰해 유찰됐다. 재공고를 내건 서울시는 경쟁입찰이
www.edaily.co.kr
이후 연장 계획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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