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소소한 IT 이야기

QCY T13 ANC APP 액티브노이즈캔슬링 블루투스 이어폰 개봉기

반응형
QCY T13 ANC 를 구매하였다. 1~2만원대

ANC 기능이 있다는 설명 박스

개봉을 하니 가성비 대비 웅장함이 느껴짐 ㅋㅋㅋ

구성품은 본체,설명서,충전케이블,이어폰고무

왼쪽은 이번에 구입한 QCY T-13 ANC , 오른쪽은 그냥 QCY T-13 
케이스는 그냥 QCY T-13 이 좋음, 견고함

개봉 !! 내부도 그냥 QCY T-13 이 좋음, 내부에 설명문구가 있어 있어보임 ㅋㅋㅋ
충전케이스를 바꿔보려고 하였으나 안맞음 

블루투스 연결도 ANC 라고 표시됨

ANC 기능을 폰에서 선택 할 수 있음, 앱을 설치해야 함
반응형

결론적으로 기존 QCY T-13 보다는 음질이 더 좋은 기분이 듬, 그리고 ANC 기능도 있어 편리함
그러나 충전케이스틑 기존 QCY T-13 이 좋음
하나 장만해도 좋음 
QCY T-13 은 근으로 팔아도 되는 저가형 이어폰이니까 ㅋㅋㅋ

지난번에 잃어버린 버즈2를 그리워하며 사용하고 있음 ㅠㅠ

내 버즈 훔처간 놈은 이미 벼락맞았다고 생각함 ㅋㅋㅋ
728x90
반응형